QUICK MENU

공지사항

공지사항 2018-05-12T16:02:35+00:00

정말 기적이라는 말이 맞군요(비대칭.이갈이.이악물기, 요통,골반통증. 서울 법대, 사법고시 합격, 어느 대형 로펌 변호사의 후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5-11 09:02
조회
60

한 달 전 점신시간에 환자분이 오셨다.
물론 예약도 없이
바로 옆에 사무실이 있어서 들렸다고 했다.
이야기를 들어보니 이갈이가 심해서 교근이 좌,우가 비대칭이 심하고 요통,턱관절통증,만성피로 등으로
고생을 하고 있다고 하였다.
검색을 해서 우리 치과를 3년 전에 알았으나 치료비도 비싸고 기간도 오래걸리고 교정치료를 해야된다해서
간단하게 치료를 하려고 유명한 치과, 신경외과등에서 치료를 받았고, 보톡스도 맞았다고 하였다.
그리고 압구정 모 치과에서는 교근 신경 차단 수술을 권유했으나 우리 치과에 왔다고 했다.
그리고 장치를 끼운 한 달 뒤 저에게 이런 카톡이 왔다.
"너무 감사합니다.!!! 장치낀날만해도 몰랐는데 어느새 정말로 좋아졌습니다."
비대칭이던 교근은 90% 이상 대칭이 되었고 턱의 통증도 많이 없어졌고,만성피로,요통도 많이 좋아졌다고 하였다.
어제 내가 직접 체크를 하였다.
대부분의 환자는 우리 치과에 전시를 해둔 다리길이가 바로 같아진 환자의 깔창을 설명을 해주어도 건성으로 듣는데
이 환자는 사진을 찍어도 되는지 물어서, 찍어도 된다했더니 찍어갔다.
어제는 제방에서 여러 이야기를 나누었다,
나의 주관적인 생각으로는 저에게 진찰을 받으러 오는 환자는 99.9% 우리 치료가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나는 이 변호사분에게 가족들도 빨리 치료를 받게 하시라고 권유를 했다.
우리 환자중에도 서울법대를 다니면서 허리가 아파서 고생을 하다가 저에게 치료를 받은 뒤 사법시험에 합격해서 고맙다고 인사를 하러온 환자도 있다.
이 환자도 서울법대출신,사법고시 합격, 그리고 현재 유명한 로펌의 변호사로 근무하는 분이다.


*정말 기적이라는 말이 맞군요(비대칭.이갈이.이악물기, 요통,골반통증. 서울 법대, 사법고시 합격, 어느 대형 로펌 변호사의 후기)
작성자nell980작성일2019-06-02 20:39조회3

저는 40세의 남성입니다.
제가 황영구 치과를 알게 된 것은 약 3년전쯤이었지만 그때는 하나의 교정기가 만병통치약인것 차럼 말하는게 못 미더웠고 가격도 비싼것 같아 결정을 내리지 못했습니다.
저는 오랫동안 수면 중의 이갈이, 이악물기로 인하여 아침에 일어나면 턱의 뻐근한 통증과 머리가 무거운 증상 뿐 아니라 턱의 불균형으로 인한 안면비대칭이 생겼고 허리와 골반, 무릎 통증도 있었습니다.
사실 그러한 문제들이 이악물기 때문이라는 것도 처음에는 몰랐지요.

이 악물기 때문에 괴로워하면서 여기 저기 알아보다가 유투브에서 청담동 루*빈 치과라는데서 교근신경차단술로 이악물기를 치료한다는 정보를 보고 상담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턱관절로 인한 괴로움이 너무 컸기에 바로 시술을 받고 싶었지만 조금만 더 알아봐야지 하는 마음에 다른 분들 얘기를 들어보니 교근신경을 태워버리는 시술이어서 정식치과에서는 인정 받지 못하는 매우 위험한 시술이라는 얘기를 듣고 치료를 포기했습니다.
그리고 일반 치과에서 턱에 보톡스 시술을 하고 잘 때 시중에서 파는 마우스피스를 입에 끼고 잤지요.
그래도 보톡스를 맞은 몇달간만 나아지는 것 같다가 다시 원래대로 증상이 반복되었습니다.
일반 치과의사 선생님도 이갈이, 이악무는 습관은 근본적인 치료법은 없다고 하길래 괴롭지만 어쩔 수 없는 마음으로 포기하고 살았습니다.

그러다가 다시 황영구 치과를 찾아왔습니다.
정말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절박한 심정이 되어서야 이곳에 오게 되었습니다.
상담을 하고 바로 장치를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장치를 끼기 전까지도 계속 홈페이지의 후기들을 살펴보면서 기대를 하였지요.

그런데 후기에는 장치를 끼자마자 몸의 변화를 느끼는 사람이 많던데 저는 장치를 끼웠지만 별다른 느낌이 없었습니다.
아.. 나는 이것도 안되나보다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어차피 시작한 치료이고 황영구 박사님에 대한 신뢰가 있었기에 계속 교정기를 사용하였지요.

그런데 한달이나 지났을까요. 저도 모르는 사이 엄청난 변화가 생기고 있었습니다.

먼저 이갈이 이악물기로 인한 턱 뻐근함이 사라졌습니다. 더욱더 놀라운 것은 1-2개월만에 저의 광대뼈 아래쪽 턱 근육이 줄어들어 마치 양악수술을 한 사람처럼 얼굴이 갸름해졌다는 것입니다.

저는 이런 치료도 안되고 저런 치료도 안되어 대학병원 교정과에서 교정용 양악수술이라도 받아야 하나 고민을 하던 차에 뼈를 깎는 양악수술을 도저히 엄두가 안나서
황영구 치과에 찾아왔는데 황영구 치과에서 주는 교정기를 끼고 불과 1 개월 정도 만에 턱 근육이 매우 슬림해지는 효과를 얻은 것입니다.
작년에 일반치과에서 보톡스를 맞았을 때에도 어느정도 증상이 완화는 되었지만 이번 치료처럼 얼굴 형 자체가 바뀌는 효과는 생각지도 못한 것이었습니다.
턱의 비대칭도 워낙 오래동안 생긴 것이라 한달만에 100% 치료된 것은 아니지만 비대칭의 정도가 확실히 좋아지고 있습니다.

아내도 제 얼굴이 변한 것을 보고 신기해합니다. 교정기만 끼웠는데 이갈이 증상이 없어지고 얼굴형까지 갸름해지다니요.
저도 저의 이갈이, 이악물기로 인하여 변형된 얼굴이 아닌 저의 본연의 얼굴을 되찾은 것 같아 매우 기쁩니다.

턱관절 불균형이 개선되었기 때문인지 허리와 골반 통증도 100%까지는 아니지만 80%-90% 정도는 좋아진 것 같습니다.
이게 어딘가요.
운동을 해도, 병원을 가도 도저히 개선이 잘 안되던 허리, 골반이었습니다.

저도 후기만 보면서 반신반의하던 적이 있었는데 제기 이렇게 후기를 남기게 되니 감개무량합니다 ^^
황영구 박사님의 의술은 정말 돈이 아깝지 않은 의술입니다.

너무 신기한 것은 한 사람 한 사람 증상과 사연은 다 다르지만 정말 극적인 효과를 보는 분들이 참 많다는 것입니다.
그러한 효과를 보는 사연도 사람들마다 참 다양한 것 같구요.

이 자리를 빌어 황박사님에게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황박사님이 저에게 치료를 하기 전에 그런 말을 하였습니다. 이번 치료가 저의 인생을 바꿀 수 있는 치료가 될 수 있다고요.
그 말씀이 결코 허언이 아니었음을 느낍니다.

제 사연이 턱관절과 이갈이, 이악물기로 인하여 고통을 겪는 많은 분들에게 희망이 되고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약한 달 전 점심시간에 어떤 환자가 오셨다.
사무실이 옆이라서 잠깐 들렸다고 하셨다.
나는 설명을 해주었다.
그런데 깔창을 설명해주니 사진을 찍어도 되는지를 물었다.
대개는 나의 설명을 건성으로 듣는데 사진을 찍어도 되는지를 물어보는 신환은 아주 드물다.
내 기억으로는 처음인것 같다.
나중에 알고보니 서울법대출신,사법고시, 대형 로펌의 변호사 였다.
이분의 후기다.
이 환자분이 교근신경차단 수술을 안한 것은 엄청 운이 좋은 것이다.
교근 신경을 잘랐다면 아주 다른 이야기다.
또 다시 이야기합니다. 교근 신경 자르지마세요.
제목까지 기적이라는 표현을 쓰고 있다.
이런분이 기적이라니 한 번쯤 믿어보면 어떨까?

며칠 전에는 중1여학생이 장치를 끼웠다. 엄청 교합이 않좋고 턱의 비대칭이 상당히 심한 환자였다.
그러나 장치낀 직후 두통,만성피로 100% 없어졌다 했다.
그런데 어머니는 자세가 즉시 바로 되지않았다고 주의 사항에 서명을 못하겠다고 했다.
자세는 턱의 비대칭이 심해서 자세가 바로되는데는 시간이 걸리 수 있다고 분명히 미리 설명을 해주었다.
어이가 없었다. 그래서 중1 여학생에게 "선생님 말을 말을 믿는가? 치료를 받고 싶은가?"
물어보았더니 선생님 치료를 받고싶다했다.
그러나 어머니는 치료를 그만두게 하였다.
이래서 내가 이런 치료를 한다는 것이 어렵다.
사명감이 없으면 갈 수 없는 험난난 길이다.
전체 0